- Object Reference > Animation
Composite Animation 은 단어그대로 1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효과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.
하나의 Composite Animation에는 앞에서 설명한 Property Animation 이나 Transition Animation 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
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아이템을 추가하려 하면 2개의 애니메이션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.
여기서 하나를 선택하면 아이템이 추가되고 추가된 아이템의 속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그렇지 않고 동적으로 추가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정의한 애니메이션 아이템을 아래와 같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.
CA.addItem(PA);
CA.addItem(PA1);
CA.duration = 1000;
CA.run();
이렇게 지정된 애니메이션은 병렬로 처리되어 동작됩니다.
마지막으로 MoveAnimation 은 해당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컴포넌트의 좌표값이 변경될때 동작됩니다.
컴포넌트의 moveeffect 의 영향을 받아 처리되어집니다.
Property Animation 에서 Move 부분만 따로 처리되는 형식이네요.
* 메인프레임이나 하위프레임, 폼 단위로 애니메이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* 커스터마이징된 interpolation을 구현하는 경우에는 InterpolationInfo의 속성을 정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duration, progresstime, progressvalue 를 설정해서 정의해줍니다.
function MyInterPolation_BounceOut(II)
{
var t = II.progresstime;
var d = II.duration;
var result;
t/=d;
if ((t) < (1/2.75)) {
result = (7.5625*t*t);
} else if (t < (2/2.75)) {
result = (7.5625*(t-=(1.5/2.75))*t + .75);
} else if (t < (2.5/2.75)) {
result = (7.5625*(t-=(2.25/2.75))*t + .9375);
} else {
result = (7.5625*(t-=(2.625/2.75))*t + .984375);
}
II.progressvalue = result;
}